Top > 섬 탐험 코스

Island Exploration


아와시마(무라카미시)
Awashima
Awashima Awashima
일본해에 떠있는 이 작은 섬은 자연을 알고, 배우고, 즐기는 거대한 교실. 낚시나 캠프 천국으로서도 알려져 있고, 특히 여름철에는 해수욕이나 마린 레저 등 자연과 함께하는 놀이를 풀 코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섬의 5곳에서 5,000년 전의 죠몬 토기 유적이 발견되어, 그 오래된 역사에도 심취하게 됩니다.
도비시마(사카타시)
Tobishima Island
도비시마는 사카타항에서 북서쪽 약 39km, 주위를 흐르는 쓰시마해류(난류)의 영향을 받은 온난한 기후로 적설량이 10cm에 이르는 경우는 보기 드뭅니다. 주위가 약 12km인 작은 섬은 일년 내내 상록 활엽수로 덮여 있습니다.
Flower Viewing Flower Viewing Flower Viewing
플라워 워칭
평균 기온 12℃라고 하는 온난한 기후의 섬에는 자생종인 도비시마 원추리를 비롯해 멀꿀이나 해당화 등의 난대성과 한대성 식물이 혼생하고 있습니다. 특히 서쪽 해안의 식생과 미관은 일본의 물가 100선과 시의 천연기념물로도 지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, 섬 전체에서는 수원인 후박나무 숲이나 한 때 연료로 사용했었던 감제풀의 군생도 볼 수 있습니다.
Bird-watching
버드 워칭
일본 유수의 들새 서식지로 유명하며, 괭이갈매기의 번식지로도 유명합니다. 북쪽 또는 남쪽으로부터 날아오는 철새들의 중계지이기 때문에 철새들로 떠들썩한 계절에는 전국으로부터 버드 워처들이 모입니다.